2015년 3월 8일 일요일

2015年02月23日~2015年03月01日 Oricon Comic Ranking

N 해당 주 신간, S 순정만화장르
No.
Title
N
S
한글 출판 현황
1
☆おにいさん 11
中村光
N
 
세인트☆영멘 10
나카무라 히카루
2
宇宙兄弟 25
小山宙哉
N
 
 
3
月刊少女野崎くん 6
椿いづみ
 
S
월간순정 노자키 5
츠바키 이즈미
4
きょうは社休みます。 8
藤村
N
S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7
후지무라 마리
5
鬼灯冷徹 17
江口夏
N
 
 
6
テラフォ 12
(
原作)貴家悠/()橘賢一
 
 
 
7
つの大罪 13
鈴木央
 
 
 
8
ジョジョリオン 9
荒木飛呂彦
 
 
 
9
機動ガンダム THE ORIGIN 24 -特別編-
(
)安彦良和/(原案)矢立肇,富野由悠季
N
 
 
10
orange 4
高野苺
 
S
-
타카노 이치고
11
ReReハロ 6
南塔子
N
S
-
-
12
ママレ little 3
吉住
N
S
-
요시즈미 와타루
13
ひるなかの流星 12
やまもり三香
N
S
한낮의 유성 5
야마모리 미카
14
ハニ 6
あむ
N
S
honey 허니 4
메구로 아무
15
いぬやしき 3
浩哉
N
 
 
16
妖怪ウォッチ 6
(
)小西紀行/(原作監修)レベルファイブ
N
 
 
17
シドニアの騎士 14
弐瓶
N
 
 
18
5時から9時まで 10
相原
N
S
-
아이하라 미키
19
ツバサ WoRLD CHRoNiCLE ニライカナイ編 1
CLAMP
 
S
-
CLAMP
20
ひだまりスケッチ 8
蒼樹うめ
N
 
 
21
鬼灯の冷徹 17 DVD付き限定版
江口夏
N
 
 
22
エンジェル 2ndズン 10
 
 
 
23
シノハユ 3
(
原作)小林立/()五十嵐あぐり
N
 
 
24
ヒミツのアイちゃん 15
N
S
비밀의 아이 7
KAORI
25
テンカウント 3
井理人
N
 
 
26
乙嫁語り 7
 
S
신부 이야기 6
모리 카오루
27
女王の花 11
和泉かねよし
N
S
여왕의 8
이즈미 카네요시
28
機動士ガンダム サンダボルト 5 フルカラ設定集付き限定版
N
 
 
29
デストロ246 5
高橋慶太
 
 
 
30
史上最の弟子ケンイチ 61
松江名俊
 
 
 

일본 만화 소식, 2015년 재개해볼까 합니다.
소식이라기 보다는, 개인 관심사...? 그래서 순정만화 장르 중심입니다.
하지만 또 언제까지 할지... 항상 3월 하다, 또 좀 안하다 7월 정도 하다 또 안하다...를 반복하는중. 훗.

월간순정 노자키 
이 작품을 과연 순정만화라 할 수 있는가? 에 대해서는 개인적 논란의 여지는 있습니다만, 재밌는 만화임은 분명. ㅋㅋ
웹에서 연재를 볼 수 있어서(http://www.ganganonline.com/comic/nozaki/)정식으로 구매하여 보지는 않고 있으나...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이번화도 빵빵 터지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8권은 ebook으로 안나와서 못봤는데...
생각보다 오래가네요. 
아주 심한 갈등은 없이 나름 순조롭게 결혼이야기까지...
하지만, 이번권에는 좀 사건이 있으려나?

1~3권은 구매상태인데, 아직 보지 않았습니다.
벌써 4권까지 나와버려서 어쩌나. (행복한 고민. ㅎ)
안봤기 때문에 코멘트는 불가. 빨리 봐야지.


나름 호감가는 작가이긴 한데, 해당 작품 구매 의욕은 딱히 없었습니다만,
신간나올때마다 반응이 좋은걸 보니, 보고싶어지는군요.
위시작품으로 추가.
근데, 이 작가 작품은 한국에서 전혀 출판이 안되었네요? 왜지? 흠.


마멀레이드 보이 2세대 이야기.
라고는 하지만, 주인공들의 아이 이야기는 아니죠. 동생들이 주인공.
2세대 이야기라는 것은 좀 미묘한 면은 있지만, 이 작품은 나름 재밌습니다. 추억도 돋고.
아직 2권까지만 봐서 뭐라 하기 어려우나... 무난한 재미를 계속 선사해 주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한낮의 유성
아직 11권도 안봐서. 이것이 마지막권이라는군요.
뭐 마가렛 편집부라 무난하게 끝났겠죠.


주인공 둘이 참 사랑스러운 작품.
근데 이 작품도 아직 5권을 못본 상태...
요즘 만화책들이 물밀듯이 쏟아져 나와서... 사 놓기만 하고 못보거나, 아예 사지 않고 대기상태인 경우가 많네요.
사 놓은 것이라도 빨리 봐야하는데.



아이하라 미키 작가,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출판되지 않은 작품
일본판 섹스엔더시티라는 홍보문구를 가지고 있다는...
뭐, 캐릭터들 설정은 많이 다르지만, 도시 여성 3명의 에피소드를 버무렸다는 의미에서는 비슷한지도.
여자 캐릭터가 가끔 짜증나는면도 있지만, 그럭저럭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나름 여성 입장에서, 일을 중시하냐 사랑을 중시하냐, 라는 민감한 고민도 있구요.


츠바사 신규 연재 스타트.
이것도 순정만화장르에 넣는 것은 좀 안맞나? 싶기도 합니다만, 익숙한 작가라서.
요즘은 전 거의 안보긴 하나... 클램프의 저력은 여전히 건재한거 같습니다.


정식 구매하여 보는 작품은 아니라서... 특별히 코멘트할 것은 없습니다. 네.
표지가 딱, 마지막권입니다! 라는 느낌이군요. ㅋㅋ


종이책과 전자책 발간을 동시해 해줘서 아주 고맙다는. ㅎㅎ
6권까진 종이책으로 구매했으나, 이제 웬만하면 전자책으로 구매할 예정이라서...
암튼, 7권도 고퀄의 그림으로, 새로운 신부들의 이야기.
오리지널 신부 아미르 이야기가 아니어서 조금 아쉬운 개인적 느낌은 있었으나, 재밌었습니다.


순정만화 장르 12권이라 나름 많은 편이었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